Overview
MSU for a Better Life Sciences.
기획의도
MSU는 실험용 장비 연구 및 제조 전문 기업으로서 제품 개발부터 생산 및 물류서비스까지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개인을 대하기보다는 실험을 하는 연구소 등과 긴밀한 관계를 맺기 때문에 그 고객층이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이미지 구축에 신경을 써서 기획하였습니다.
기획의도
MSU는 실험용 장비 연구 및 제조 전문 기업으로서 제품 개발부터 생산 및 물류서비스까지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개인을 대하기보다는 실험을 하는 연구소 등과 긴밀한 관계를 맺기 때문에 그 고객층이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이미지 구축에 신경을 써서 기획하였습니다.
제작방향
로고에 담긴 퍼플 컬러를 토대로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으로 MSU의 정보들을 표현해보았습니다. 화려하게 꾸미기보다는 표현하려고 하는 제품이나 메세지에 초점을 맞춰 해당 내용이 부각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선정하였습니다.
제작방향
로고에 담긴 퍼플 컬러를 토대로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으로 MSU의 정보들을 표현해보았습니다. 화려하게 꾸미기보다는 표현하려고 하는 제품이나 메세지에 초점을 맞춰 해당 내용이 부각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선정하였습니다.
컨텐츠
홈페이지,사진촬영,카달로그,패키지
컨텐츠
홈페이지,사진촬영,카달로그,패키지
Overview
MSU for a Better Life Sciences.
기획의도
MSU는 실험용 장비 연구 및 제조 전문 기업으로서 제품 개발부터 생산 및 물류서비스까지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개인을 대하기보다는 실험을 하는 연구소 등과 긴밀한 관계를 맺기 때문에 그 고객층이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이미지 구축에 신경을 써서 기획하였습니다.
제작방향
로고에 담긴 퍼플 컬러를 토대로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으로 MSU의 정보들을 표현해보았습니다. 화려하게 꾸미기보다는 표현하려고 하는 제품이나 메세지에 초점을 맞춰 해당 내용이 부각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선정하였습니다.
컨텐츠
홈페이지,사진촬영,카달로그,패키지
HOMEPAGE DESIGN
규칙성있는 격자형 레이아웃과 변형 레이아웃의 조화
제작방향에 맞춰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에 퍼플 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홈페이지의 레이아웃은 격자형 레이아웃을 선정하여 MSU의 제품이 전체적으로 통일감과 질서감을 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추가로 단순한 격자 형태는 지루함을 줄 수 있어 격자 형태를 조금 변형시켜 정갈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Creative Design
Concept
Branding
Quality
PACKAGE DESIGN
Concept
Branding
User convenience
소비자는 이 박스를 어떻게 받을까??
패키지 디자인 작업을 하면서 늘 마음 속에 품고 있는 질문입니다. MSU에 발주를 넣고 박스 형태로 제품을 받는 소비자의 입장을 생각하고 디자인에 임했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중요한 정보들이 잘 정리되어 제품 밖에서도 제품을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CATALOG DESIGN
하나의 제품만 담긴 카달로그를 만들 때
카달로그의 의뢰는 다양한 방식으로 옵니다. 30페이지 이상의 오더가 오기도 하지만 4장에 단 하나의 제품만 담는 경우도 있습니다. MSU카달로그의 경우 후자였고, 작업 초기엔 넓은 공간에 채울 내용이 없어 미팅과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그결과 다양한 내용을 수집할 수 있었고 다양한 측면에서 한 제품을 바라보며 풍성한 내용을 만들고 그것을 디자인 컨셉에 맞춰 카달로그를 제작하였습니다.
Artwork
User convenience
Effective
Convenience
PROFESSIONAL PHOTO
Concept
Professional
Correction